본문 바로가기
사업/독립영화 쇼케이스

[독립영화 쇼케이스] 191회 김덕중 <컨버세이션> 관람 신청

by 한국독립영화협회 2022. 10. 5.

📍[신청]📍 191회 독립영화 쇼케이스 <컨버세이션> 관람 신청


한국독립영화협회 독립영화 쇼케이스 상영에 초대합니다. 상영을 마친 후 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하며, 당일 참석하신 관객분들께는 작품정보, 제작일지, 리뷰 등이 수록된 자료집을 드립니다. 독립영화 쇼케이스는 무료 상영입니다.

🔸상영정보: https://kifv.org/558?category=972691
🔸관람 신청 링크: https://forms.gle/FpcZZLGx9XZNkY8WA
관람을 희망하시는 분은 신청 링크를 통해 신청서를 작성할 수 있습니다. 신청은 1인 1매로 선착순 마감이며 조기 마감될 수 있습니다. 마감시 신청서 링크가 닫힙니다. 
🔸상영관: 독립영화전용관 인디스페이스 
서울 마포구 양화로 176 (동교동, 와이즈파크) 8층 
▪️오시는 길 https://indiespace.kr/notice/5480
▪️독립영화전용관 인디스페이스가 새로운 곳으로 이전했습니다. 방문 시 참고 바랍니다.

🔸안내사항
▪️티켓 수령방법
인디스페이스 상영관 앞에서 신청자 성함 확인 후 티켓을 수령할 수 있습니다. 티켓 배부는 오후 6시 15분부터 진행됩니다. 본 상영은 티켓을 소지한 관객에 한해 입장할 수 있습니다. 상영 신청은 사전 신청으로만 진행되며 현장에서는 신청이 불가합니다. 
▪️영화 상영
-독립영화 쇼케이스는 광고 없이 시작합니다. 상영 시간에 맞춰 여유 있게 입장 및 관람 부탁드립니다. 
-관람 시 극장 내에서도 반드시 마스크 착용 바랍니다.
-음식물 반입은 불가하며 음료 섭취도 가급적 자제해 주세요.
-지정된 좌석만 이용해 주세요. 
▪️관객 협조 안내
독립영화 쇼케이스는 독립영화 제작 및 배급 활성화를 목적으로 무료 상영으로 진행됩니다. 쇼케이스 신청 후 참석이 어려운 경우, 한국독립영화협회 사무국(press@kifv.org)으로 사전에 연락 부탁드립니다. 더 많은 관객분들의 독립영화 관람 기회를 위해 신중히 생각 후 신청 바랍니다.

#컨버세이션 #김덕중감독 #한국독립영화협회 #서울영상위원회 #독립영화쇼케이스 #독립영화 #정기상영회 #인디스페이스

댓글